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단돈 만원에 1년동안 무제한 웹호스팅과 웹개발자 강좌를 한꺼번에!

by 취미창가 2017. 2. 24.
반응형

만원으로 무제한 웹호스팅과 개발자 강의를 함께 듣는 법을 찾아서 한번 공유해보고자 블로그에 글을 씁니다.


요새 udemy라는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통해 웹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있습니다.

udemy는 해외의 온라인 강의 사이트로 개인이 영상을 찍어서 올리면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는 

좋은 플랫폼입니다.

udemy의 좋은점을 얘기해보자면, 비교적 좋은 강의들을 저렴한 가격에 평생 소장할 수 있다는 점이죠.



이 강의를 만드시는분 중에 Rob Percival 이라는 분이 있는데, 이분은 웹 프로그래밍 코스, iOS 개발자 코스, 안드로이드 개발자 코스 등등 거의 모든 종류의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분의 강의 중에 The Complete web developer course 2.0, The complete Ruby on Rails developer course 등등 몇개가 베스트 셀러 인데,평소 웹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었지만, 엄두가 안나 제대로 시작도 못하던 저는 한번 웹개발자 코스를 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현재 2월 28일 까지 10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이때가 지났다 하더라도, 구글에서 Udemy coupon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할인 코드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JAN2202)라는 코드가 현재 됩니다.



웹호스팅 제목을 보고 들어왔는데 왜 이런 얘기를 하냐 할 수도 있는데 그 이유는...


웹호스팅과 웹개발자 강의the complete web developer course 사진



여태까지 이런 얘기를 한 이유는 이분이 제공하고 있는 강좌들이 기본적으로 웹호스팅을 지원해줍니다. 

ecowebhost.co.uk라는 영국 기반의 웹호스팅으로 강좌를 등록하면, 1년 무제한 웹호스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 호스팅사이트에서 강의를 듣고 있다는 것만 인증을 하면, 무료호스팅을 제공해줍니다.


영국에 있는 것 치곤 속도가 느린 것 같지는 않네요.

http://orientalists.net


그 웹호스팅으로 한번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어 봤습니다.

속도 참고용으로 한 번 확인 해 보세요.


강의같은 경우는 아직 앞의 섹션인 html5하고 css3를 절반정도 까지 들어봤는데 저 같은 초보자가 입문하기에 좋은 코스인 것 같네요.


2016/02/27 - [IT/인터넷] - 웹호스팅 뭐가 좋을까? 저렴한 웹호스팅 찾기 비교

2013/06/24 - [IT/인터넷] - 도메인 등록비용이 저렴한 업체 어디있을까? -도메인등록업체 비용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