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위대한기다림 PS4 런칭행사 및 체험단발대식 후기~

by 취미창가 2013. 12. 18.
반응형

 

 

이 글은 2부작으로 첫번째 글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대한 기다림 PS4 - 오리엔테이션(OT)


 

 

 

 

제가 30여분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사이에 많은 분들이 와계셨습니다.

그 중에는 서로 알고 계신분들도 많더군요.

 

결혼 1년차인데 그냥 여기로 오신분 2분이랑 직장인, 대학생, 육아블로거, IT블로거 그리고 아프리카 BJ분들

다양한 분들이 참석하셨습니다.

 

다들 저보다는 나이가 많으신것같아서 제가 함부로 입을 못열어서 거의 한마디도 안하고 그냥

앉아있다만 나온게 정말 후회되네요.

조금 이야기라도하고 아니라면 반갑습니다~ 이런 얘기라도 했어야할텐데..

때때로 제가 너무 소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

 

 

 

 

 

 

제가 이미 봤던대로 귀마개와 목도리 샌드위치와 커피가 제공되었습니다.

힘들게 찾아와서 그런지 커피가 너무 따뜻하고 맛있었습니다.

OT도중에 샌드위치는 손안대고 거의 커피만 홀짝거렸네요 ㅎㅎ

 

 

 

샌드위치는 저녁대용으로 먹었는데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체험단분들을 모두 당황케 했던 초상권동의서~

끝나고 나서 보니 다행히도 런칭행사랑 겹쳐서 인터넷에 사진이 많이 안돌아다니는게 천만 다행이네요

 

 

 

 

 

오리엔테이션은 주로 여성분이 진행하셨는데 사진이 너무 흐리게 나오는 바람에 PS4라인업 설명하는 사진만 올립니다.

 

 

 

 

저희들은 SONY측에서 제공한 푸르딩딩한 패딩을 입고 런칭행사를 즐기기위해 1층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무대뒤편에 있어서 직접 보지를 못했습니다.

 

체험단원 들 중에 아프리카 BJ를 하시는 분은 이곳에서 바로 생방송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지나다니는 많은 분들이 이분이 직원이신줄 알고 무언가를 계속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이번 1호 구매자 분께서는 무려 5박 6일!! 동안 기다리셨다하네요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인터넷에서 글올리신것을 봤는데 아내분께서 깃발도 만들어주시고 아내분께서 남편을 정말 사랑하시는것같아요.

 

 저희는 5호 구매자 이후에 무대위로 올라가기로 되어있었는데요 그 이후에 소니사장님께서

연설을 하셨습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걸로는 사장님께서 눈물을 보이셨다고 하던데요.

저희는 그 모든순간을 딱 무대가 안보이는 장소에서 보게되어서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무대에 올라가서 사진도 찍고... 물론 사람들 반응은 시큰둥했지만

 

제가 귀마개를 끼고있으니 소니 사장님께서 일본어로 뭐라고 말씀하시면서 귀마개를 쓰다듬어주셨습니다.

 

내려갈때 선물을 하나씩 주시면서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하시길래

저도 "아리가또 고자이마쓰"하면서 내려왔네요

 

 

 

 

PS4를 수령하고 돌아가는 길에 아직도 런칭행사가 진행중인 국제전자센터를 한컷찍었습니다.

이 추운날씨에도 열기가 대단하네요.

 

퇴근시간에 사람가득한 지하철에서 들고가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의미있고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왼쪽 보라색박스가 사장님이 주신선물인데요

안에 물병 헤드셋 PS4옷 게이머즈 잡지가 들어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품질좋고 단점도 찾아내는 치밀한 편중되지 않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