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배틀필드3 12분플레이영상공개!

by 취미창가 2011. 4. 17.
반응형



배틀필드3의 12분짜리 플레이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말이지요...정말 배틀필드가 정말하고싶어지네요

이거..그래픽도 장난아닌것같은데...특히 물리엔진부분에서 cpu를 많이 잡아먹지않을까하는생각이..

안그래도 cpu가 딸려서 힘든데...

정확한사양이 공개되지않아서 말이지요...걱정되네요 ㅎㅎ

배틀필드의 프로스트바이트엔진 참대단합니다

이번에는 프로스트바이트엔진2를 사용했다고하네요.

배틀필드3는 엎드려서 가는게 자주나오네요

이번 배틀필드3는 정말 할만할것같습니다.

싱글플레이에서도 타격감이 충분히 넘쳐나는것같네요 동영상을보니

피격시 x표시라던가....그리고원래 배틀필드의 총소리가 마음에 쏙드는거있죠

꼭 나오면 한번사서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