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프리뷰]음질이 좋다 추천하는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 [BA이어폰] (FIX XE-701)

by 취미창가 2013. 3. 9.
반응형








1.잡설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밀린일들이 많아 차마 TX12D리뷰를 하지못하고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번에 한번 관심을 가지고 프리뷰한 D-200에 이어서 이번에는 특이함 덕분에 제가 관심을 가지고있는 FIX XE-701을 프리뷰 하게되었습니다.



사실 D200를 구매를 결정했다하였지만, 막상 글을 쓰고 나서 제 지갑을 보니깐 살 돈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제가 이어폰에 대한 꾸준히 알아보던 중 앱스토리 서포터즈에 선정되면서

 제가 관심을 가지게된 이어폰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앞서 바로 두줄...위에서 말씀드렸던 FIX XE-701이였습니다.



우선 FIX XE-701의 특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높은 감도와 음색을 느낄 수 있는 

BA(Balanced Armature)유닛을 사용한 이어폰.

즉, 음색을 그대로 들을 수 있는 HI-FI(하이파이) 이어폰입니다.

제가 추구하는 방식이라 처음에 약간의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보를 더 알아보면서 정말 흥미로운 이어폰이라 여기게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에서 쭉 설명드리겠습니다~


의외로 잡설이 약간 길어졌습니다.


본격적인 프리뷰에 들어가기에 앞서 모든 사진들과 정보들의 출처는 앱스토리임을 밝힙니다.



자 이제 맑은 음질을 자랑한다는 BA이어폰인 픽스하이파이 이어폰(FIX XE-701)의 본격적인 

프리뷰 들어갑니다!










2.본격적인 프리뷰!-외관






사람들이 이어폰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음질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상당히 중요시하는 편입니다.

닥터드레 같은 경우도 음질이, 뭐 물론  다른이어폰에 비해서 좋긴하지만 동가격대에서는 

성능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닥터드레는 그 특유의 디자인이 있기에 사람들이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이어폰에서 디자인은 중요한 역할을 하는것이지요.



그리고 이제 제가 소개드릴 FIX XE-701의 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