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신월]중저가형 9.7인치 쿼드코어 태블릿 PC 엠피지오 Q4의 간단 스펙정리!

by 취미창가 2013. 2. 21.
반응형





요새 따라 중소기업들의 중저가형 태블릿pc가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중소기업들의 태블릿 pc가 하도 많고 서로 비슷해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앞두고 어떤것을 사는게 좋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보기 쉽게 중저가형 태블릿 PC인 엠피지오 Q4의 중요한 스펙만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화면

 9.7인치 ips2패널 1024X768 pixel

 두께

 9.8mm

 CPU

Nvidia tegra 3 쿼드코어 1.3ghz 

 RAM

DDR3 1GB 

 배터리

6500mAh 

카메라 

전면 30만 화소 후면 200만화소 

 OS

ICS(추후 젤리빈 업데이트 예정) 

 용량

16GB 
 무게 ?

 가격

299,000 



중저가형 태블릿PC들은 가격도 성능 못지 않게 중요한 스펙이죠 +_+


사람들이 엄청난 스펙을 원하는것이 아닌 훌륭한 가성비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음 엠피지오의 Q4에대해서 간단히 알아야할것은 자체제작이 아니라 OEM 제품이라는것입니다.


다시말하자면 다른곳에서 만든것을 수입해와서 엠피지오에서 파는 형식인거죠.


간단히 정리 해보면 이정도는 되겠네요


나중에 각 태블릿 PC를 스펙올리고 한꺼번에 비교한 포스트도 올릴예정입니다.






현재 q4가 완판되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볼 수가없네요 ㅇㅅㅇ...

P.S) 1차판매가 1000대 였고 이제 2차판매준비한답니다.


근데 엠피지오 카페들어가보니 어째 q4를 재입고할 느낌은 안나는것같아요. 그 후속작이면 모를까...

원래 엠피지오 q4사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하는 수 없이 다른거 사야겟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