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룬룬550 초코크림 필통 리뷰!

by 취미창가 2013. 2. 19.
반응형


오늘 리뷰할 필기구는 룬룬550초코크림입니다.


룬룬이라는 회사는 처음에 니펜에서 와쿠와쿠필통재고를 제이엔쪽에다 경쟁사아니냐며 재고를 안주었던 사건을 계기로


니펜에서 자체 PB상품으로 만든필통회사입니다.


PB상품은 주로 일반적으로 다른 회사에서 만든 물품보다 더 질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제가 느끼기에는 


전혀 그런 감이 없습니다.


다른분들은 룬룬제품이 가끔 마감처리가 안좋다고 하시던데요 저는 마냥 좋네요.



룬룬 550 필통은 제가 체감해보았을때는 조금 작은편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제가 큰 용량의 필통만 많이 봐서 그런거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필통에 왠만큼넣고 다닐 수 있는 것같습니다.



특징

룬룬은 자체적으로 빵 같이 생긴 제품을 만드는 편입니다.


이 룬룬550도 빵처럼생겼죠 마치 초코크림 빵 같습니다.


그래프천과 함께 두어서 크기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이정도 크기면 솔직히 작다고 하기보다 적당한 크기라고 할 수 있어요.


룬룬550처럼 대용량 필통을 원하시지않는 분에게는 딱이겠어요.


실제로 넣어보면 꽤 많이 들어간답니다.



이건 세워놓고 한컷.

윗면이 고급스럽게 되있어서 마음에듭니다.



안에 빵빵하게 채우고찍은 전체적인 외관입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별도의 지우개 수납칸과 필기구를 껴놓을 수있는 칸이 존재하고요


위에 그물망처럼되어있어 포스트잇이나 다른 물건들을 잘 보관할수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들고다니기 적당한 크기와 이쁜디자인 그리고 체계적인 수납공간등이 룬룬550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이상으로 간단한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