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218

내 블로그는 SEO 최적화가 잘되있을까? 무료 SEO점수 툴 3가지 SEO최적화를 하면, 검색 사이트에서 순위에 오를 확률이 더 높아진다. 사이트 운영자가 직접 정보를 입력 해줘야지만, 검색 사이트들이 이 사이트가 뭐하는 사이트고 어떤 정보를 가져갈지 판단해서, 신뢰성이 더 있다고 여겨 약간의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하지만, SEO최적화를 위해 해야 할 것 들은 너무 많고 복잡합니다. 이런 seo를 위한 가이드이자, 점수를 매겨주는 툴을 3개 소개하겠습니다. 1. SEOCentro SEOcentro는 약간 옛날 방식의 웹사이트 모습을 띄고 있지만, 점수 매기는 항목면에서는 의외로 깔끔합니다. 제 블로그를 넣어봤더니 67점 정도를 나타냅니다.이 사이트의 좋은 점은 최신 seo 관련 뉴스를 메타블로그의 형식으로 모아서 보여주고 방금 말한 것과 같이 무료 Seo 점수툴을 제공한.. 2016. 2. 28.
네이버의 카드형 스마트 에디터 3.0이 생긴 이유 네이버에서 스마트에디터 3.0에 카드형을 추가하였습니다. 아직 스마트 에디터3.0 카드형이 베타 버전인 만큼 바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사용할 수 는 없지만, 글을 발행 할 수는 있기에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카드형이란? 네이버에서 왜 카드형태의 글을 발행 할 수 있게 했을까요? 우선 이 방식을 도입하게 된 이유는 기존 스마트폰에서 많이 이용되는 페이스북이나, 피키캐스트, 카카오톡 등에서 보기 좋게 카드형태로 글을 발행 한 것에서 시작 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페이스북과 같은 경우에는 사진과 장문의 글을 함께 매치시키가 어려워, 리뷰형태의 글을 만드는데는 사람들이 사진 하나에 이미지툴을 써서 그 위에 글을 함께 쓰는 형태로 올렸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장문의 글을 읽을 때 스크롤을 계속 내리는 방식 보다는 마치 .. 2016. 2. 27.
[완료]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3장 배포합니다.[마감] 현재 티스토리 초대장이 3장정도 남아있는데, 필요하신 분에게 드리겠습니다.댓글로 어떤 블로그를 하실건지 간단하게 써주시고 또한 이메일 주소도 함께 써주시면 쓰신분들 중에 3분 초대장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초대장 받아가신 분들 중에 블로그를 만들고 글 하나도 안쓰신 분이 절반 이상이라 그런지 이왕이면 제대로 블로그 하실 분께서 얻으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3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 2016. 2. 27.
웹호스팅 뭐가 좋을까? 저렴한 웹호스팅 찾기 비교 웹호스팅 업체는 너무 많지만, 자신에 맞는 저렴하고 좋은 웹호스팅을 찾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모든 웹호스팅을 한데 모아놓은 곳이 없기 때문이죠. 가장 필요한 웹호스팅 서비스를 찾으려면 각 홈페이지에 들어가봐서 비교를 해보고 정보를 스스로 모아야합니다. PHP버전과 Mysql버전도 천차만별이라 자신이 필요한 조건에 맞는 것을 찾기란 너무 힘든 일입니다. 그런데 웹호스팅 사이트들의 정보를 가져와서 비교해주는 사이트가 있다면 어떨까요? 산스팅은 웹 개발자들이 자신이 필요로 하는 웹호스팅 조건을 찾고 자신이 찾은 것을 비교할 수 있게 해놓은 비영리적 사이트입니다.오토셋이라는 비영리 기반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만드시는 차오이라는 분이 이것 또한 만드신 것으로 보입니다.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드네요. 웹호스팅 .. 2016. 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