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아바 에서 또 신맵을 내놓는다고 하네요

by 취미창가 2010. 4. 23.
반응형

신맵 피라미드 소개동영상보기 <<클릭

동영상이 자동실행되버려서 다른포스트에 방해를줘서 이렇게하네요 ㅠ

-신규 용병미션 피라미드(Pyramid) - AI 전

 

-용병전이란?

기본 룰은 섬멸이지만, 플레이어만이 아닌 AI용병도 참여하는 미션입니다. 적은 수의 이용자로 게임을 시작하여도, 이용자의 빈 자리를 AI 용병이 메워주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부족하더라도 언제든지 AI용병과 함께 풍성한 전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음 그러니깐 즉 다른게임의 유저수가 부족할때 BOT이 들어가는 개념이란 같은 개념이군요

게다가 미션후반부에 무서운게 하나 나타난다는데....뭐 파라오의 저주랑 관련있을까요....ㅎㅎ

 

-게다가 제작진에서 AI들에게 약간 문제가 있을수도있다하네요..(그러니깐 여태까지 AI들이 하던 이상한짓 있잖아요...)..음....

 

게다가 콜드케이스에도 용병전을 적용한답니다

 

-이집트 시나리오: 이집트를 지원하여 상대 진영을 견제하려는 EU와 그에 맞서 NRF가 수단을 경유하여 이집트 하라와시 북쪽의 고대 유적에 잠입하면서 서로 충돌이 시작됩니다. (아직 자세한건안나왔습니다..)

 

설마 안만든건아닐테고...

 

-피라미드 맵에 관한 설명: 기존의 섬멸과는 다른 컨셉으로 만들어진 레벨입니다. 기존보다 루트를 이용한 플레이를 제한했기 때문에 뒤치기 등이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교전을 통한 힘과 힘 싸움이 일어나도록 유도한 레벨입니다. 루트를 이용한 머리 싸움보다는 순간순간 일어나는 교전에서의 집중도가 중요한 레벨입니다.

 

루트가 간단하여 기습이나 옆치기, 뒤치기 그런것은 별로 일어나지않을 예정이라네요...

012345678910111213

 

 

[4/27 업데이트 예정 내역]
《컨텐츠 추가》

1. 신규 맵

- 용병미션 피라미드(Pyramid)  ☞ GMN 신규 용병미션 피라미드 바로가기
- 용병미션 콜드케이스(Cold Case)

 

2. 신규 피망캐쉬캡슐 아이템
- 주무기 Mosin Nagant(스나이퍼 라이플, 영구

모신나강 언젠가는 나올줄을 알았습니다만....이제나오네요 설마 사기 스펙으로 나오지는않겠죠..

3. 신규 유로캡슐 아이템
- 보조무기 Colt SW1911(영구)

왠지 베레타를 넘을 분위기입니다..ㅠㅠ 그런일이생기면안되는데

 

4. 신규 피망캐쉬 아이템
- 부니햇(부사관/위관용) 30/90일권 : 중사 1호봉 이상 구매가능
NRF
EU

- 부니햇(영관용) 30/90일권 : 소령 1호봉 이상 구매가능

 

NRF

EU

《수정사항》
1. 자동 팀 균형 UI 및 옵션 개선
- 자동 팀 균형 옵션 설정 시 전투 참가 후 진영이 결정되도록 UI 및 옵션 개선
 
2. 게임 내 제휴 광고 포스터 삭제 <-- 콜드케이스에 나오던 불편한 포스터를 이제 더이상 안보게되겟군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