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소식

베가 아이언 아이언맨보다는 브이 포 벤데타. [베가 아이언 체험단소식] (VEGA IRON CREW)

by 취미창가 2013. 4. 29.
반응형


이번에 팬택이 새로 출시한 야심작 베가아이언이 아이언맨3와 출시와 함께 "아이언맨"을 내걸고 광고를 하고있습니다.

분명 베가 아이언의 아이언과 아이언맨은 서로 금속이라는 점이 일치합니다.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아이언맨은 베가 아이언의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  싶이 베가 아이언은 아름다움과 강함을 강조하는 그런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이언맨은 아름다움과 강함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삐까번쩍해서 베가 아이언의 컨셉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베가 아이언의 이미지에는 아이언맨 보다는 브이 포 벤데타의 가이포크스가면을 쓴 주인공 "브이"와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브이는 철로된 가이포크스가면을 쓰고 다닙니다. 또한, 그의 날렵하고 아크로바틱한 공격에는 아름다운이 들어있고 전신에 검은색 망토의 스타일은 베가 아이언의 블랙색상과 어울린다고 봅니다. 


아이언맨은 자신을 과시하는 성격인 반면 브이는 자신을 숨기는 의문의 인물입니다. 또한, 브이포벤데타 영화 마지막에서는 브이는 어떤 특정한 인물이 아니라 모든사람들이라고도 했죠.

자신을 너무 드러내지도 않으면서도 은밀한 강렬함을 가졌다는것이 베가 아이언과도 사뭇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언맨3가 전작들과 동일하게 히트를 치면서 베가 아이언의 광고효과가 많이 커졌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제가 생각하기에는 베가 아이언의 이미지와 아이언맨의 이미지는 살짝 괴리감이 느껴지네요.



연관성이 없어보이겠지만, 위와 같은 글을 쓴이유는 베가 아이언의 체험단 소식을 전하기위해서입니다.


2013/04/19 - [IT] - [베가 아이언] 팬택의 야심작! 아이언맨의 디자인으로 승부한다.- 베가 아이언 소개 및 스펙


이전에 팬택에 베가아이언에 대한 프리뷰를 짧게나마했었습니다.

그때 제가 베가아이언 체험단 소식도 전해드린다 해놓고 바쁜 나머지 이제서야 체험단 소식을 전하네요.







이번 베가아이언 신제품 출시와 함께 베가아이언 체험단을 무려 100명이나 모집한다고 했던 팬택.

하지만, 조금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일반체험단과는 사뭇 다릅니다.

제품을 받고 리뷰를 하는것이 아니라 화보촬영을 하는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화보의 컨셉?>






과연 어떤 조건인지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모집기간은 4월 18일 부터 5월 1일까지. 그리고 선정인원은 100명입니다.

특이한점이 베가아이언을 소품으로 매주 화보사진을 찍어야합니다. 

하지만 매주마다 화보주제가 따로 정해져있습니다.








1주차는 파파라치 컷입니다.

혼자서는 못찍는 그런 설정입니다. 주위 지인의 도움으로 마치 자신이 파파라치가 인것처럼 연기하시면서 찍으면되겠어요.

이때 소품으로 사용할것은 베가아이언!

마치 베가아이언을 카메라처럼 들고 파파라치 하는 것처럼 찍으면 될려나요?



2주차의 주제는 EMOTION입니다. 자신의 얼굴로 희로애락을 나타내면 되는 아주 쉬운?... 

자칫하면 엽기 사진이 나올수도 있는 기회겠네요.


근데 얼굴 풀샷에 베가아이언이 노출되야한다면 은근히 찍기 힘들겠어요.



3주차는 시크함.

조금 재미있을 사진들이 많이 나올것같습니다.

직장(학교)에서 시크한 모습을 표현하는것이 핵심입니다.

표정연기를 잘 하셔야겠어요.


4주차는 자신의 마음대로.

원하는 컨셉을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베가크루분들 마음대로 원하는 대로 찍으면되니까요.




이렇게 화보촬영을 해서 WEEKLY CREW에 당선되면 모델료 100만원을 지급한다는 놀라운 사실!

위에서 한분을 뽑는다고 되어있는데 아마 일주일마다 한분씩 뽑는것 같습니다.


이 체험단은.... 얼굴이 안되면 힘들것같은 슬픈 체험단이네요.

리뷰라면 열심히 할 수 있는데...




저도 여러모로 생각해보다가 그냥 신청을 했습니다.

사실 가이포크스가면(브이포벤데타 가면)을 올린 이유가 만약 체험단이 되면 가이포크스 가면... 즉 브이의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계획이기때문입니다. 실상 체험단 신청자 수도 엄청나서 될 확률은 없지만 대충구상만이라도 해보네요.




신청은 http://www.ivega.co.kr/prt/productInfo.do?intprdseq=1359&cate=event 여기를 가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