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블로그에 대한 의욕이...

by 취미창가 2013. 4. 1.
반응형

요새 블로그에 대한 의욕이 사라지고있는게 문제입니다.


적성이자 취미인 IT에다 제가 하기를 좋아하는 리뷰.


근데 그 리뷰도 제가 읽기에도 거부감이 느껴지고, 무엇보다도 블로그스킨이 제 부족한 지식으로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녀서 정상이아닙니다.


거기서 추가적으로 제 블로그가 네이버에서 저품질로 분류되고있을것같다는 사실에 여러모로 참 암울 해지고 의욕이 조금 사라지고있네요.


게다가 일상에서 먼저 우선순위로 해야하는일도 있고.


제가 원래 블로그를 하는 목적은 취미를 위해서였는데 현재는 어쩌다보니 수익을 위해서로 바뀌고 있는것같습니다.


제가 사고 싶고 필요한게 너무 많은데 막상 돈이 제가 가지고 있지 않아서이죠.


이럴꺼면 차라리 수익형 블로그를 새로 파던가 해야지...근데 지금은 막상 그러기에는 시간도 부족하고 혼란스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