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신기한물건들]신기한 램프 Lumio -책처럼 펼치는 램프

by 취미창가 2013. 2. 25.
반응형





책처럼 펼치는 램프 루미오(Lumio)입니다.


현재 Kickstarter에서 투자를 받고있네요.

보통 저정도밝기의 램프라면 세워놓는 고정식램프인데요.

루미오는 특이하게도 책과 같은 모양을 가지고있어 펼치면 켜지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게다가 충전식이라 들고다닐수도있습니다.


책형태라는점이 어디에도 가져가기 편하다는 매우 큰 메리트를 가지고있습니다.

게다가 잘은 모르겠지만 벽에도 부착...이 가능한것으로보입니다.

이정도의 제품이라면 한번 궁금증에서라도 사볼 가치가있지 않을까요?


캠프갔을때 텐트안에다 열어놓고 사용하거나 집에서 불 다 꺼놓고 은은한 분위기를 형성할때 정말 좋을 것같습니다.

탐나네요 ㅎㅎ;


하지만 95달러( 한화 약 10만원)라는 치명적인 가격의문제가.....

아니..램프치곤 괜찮은건가요?


이걸 잘 활용하면 일반적인 세워놓는 형태의 램프로도 사용할수있을것같네요

혹시 관심있으신분은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lumio/lumio-one-lamp-multiple-forms-infinite-possibiliti?ref=home_popular

로 한번들어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