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27

스마트폰의 화면을 그대로 TV속으로! 티르캐스트 스마트폰을 더 스마트하게~ TCAST 서문 최근에 아버지께서 취미생활의 일환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해 영화를 시청하시는 모습을 종종 보곤했습니다. 하지만, 그 작은 화면으로 영화를 보고 계시는 모습을 보고있자니 직업병으로 안좋아진 눈이 더 나빠지지는 않을까 염려도 됬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의 화면을 TV화면으로 내보낼수 있는 장치가 있으면 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하면서 모비즌이라는 프로그램도 사용해 보고 다양한 방법을 찾아봤지만 만족스럽지가 않았습니다. 그 와중에 발견한 티르캐스트 에누리 닷컴에 올라와있길래 넙쭉~ 신청했습니다. 개봉기& 기타 이야기 스마트폰과 TV를 연결해주는 우리의 TCAST박스의 전면부입니다. 상당히 깔끔한 패키징입니다. 앞에는 TCAST라고 영어로 적혀있고(정식명칭은 티르캐스트라하네요) 티르캐스트의 모습과.. 2014. 2. 19.
트리플 다이나믹 유닛의 진미! JVC HA-FXZ100의 소리를 들어보다(3)- 청음후기 이전글 2014/02/02 - [리뷰] - JVC HA-FXZ100이 뛰어난 이유- 조그마한 유닛안에 들어있는 기술력과 스펙 2014/01/26 - [리뷰] - 부드러운 음질의 트리플다이나믹 이어폰 JVC HA-FXZ100 개봉기 JVC HA-FXZ100의 주파수 응답 그래프. 출처: JVC홈페이지 지난번 두편에서는 개봉기 및 외관 그리고 기술력에 대해서 알아봤으니 이번편에서는 가장 중요한 청음후기에 대해서 리뷰할 예정입니다. 앞서 제가 말씀드렸듯이 JVC HA-FXZ100은 상당히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있습니다. 우선 BA가 아닌 다이나믹 유닛의 영향 때문인지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흘러가는듯한 소리를 냅니다. 우선 처음에 청음을 잠깐해보다가 소리가 약간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10-30000hz의 주파수.. 2014. 2. 9.
디자인을 고려한 깔끔한 LG일체형PC 22VD240-LX10K - 프리뷰 제가 이번에 프리뷰 해볼 제품은 22VD240-LX10K라는 LG의 일체형PC입니다. 일체형 PC란 모니터와 본체가 하나로 되어있어서 공간확보에 상당히 용이하고 좁은 실내를 넓게 쓸수 있게 하는 컴퓨터입니다. 또한 본체뿐만아니라 자체적으로 스피커, 웹캠까지도 탑재가 되어있기도 합니다. 위 제품은 전부다 탑재되어있는경우이고요. 컴퓨터 주변기기의 갯수가 현저하게 줄어듦에 따라 부가적인 선들이 훨씬 적어지니 깔끔하고 편리해진다는 장점이있습니다. 굳이 비교해서 이야기하자면, 노트북을 모니터형태로 만든것입니다. 차이는 노트북처럼 이동이 불가능하고 노트북처럼 배터리가 없다는 점이죠. 여러 일체형PC들이 시중에 많이 있지만, LG의 22VD240-LX10K는 비교적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실내 인테리어에도 알.. 2014. 2. 4.
내 스마트폰으로 체험단 소식을 확인하자- 위드블로그 모바일 웹 처음에 위드블로그 모바일 웹이 나왔다길래 살펴보고 있었는데 리뷰기회를 여러명에게 준다고 해서 냉큼 신청했습니다~ 예전에 스타트업/중소기업들의 체험단을 도맡아서 했던 위드블로그와는 약간다르게 요새는 이상할치만큼 음식점 관련체험단 진행을 너무많이 해서 그동안 제대로 신청은 못했었지만,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는데 리뷰할꺼리를 제공해 준곳인만큼 아직도 좋아해서 혹시 뭐 좋은거 없나 하고 가끔 둘러보곤 합니다. 예전에는 위드블로그에서 오픈트레이드에서 있는 스타트업들 한정으로 소셜마케팅 비용부담을 50%로 한다는 뱃지도 걸려있었기도했습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없네요. 그때 받은 인상이 아 오픈트레이드 정말 좋은곳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핸드폰으로 위드블로그를 확인하려고했었을때 PC버젼화면으로 그대로.. 2014. 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