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웹호스팅 뭐가 좋을까? 저렴한 웹호스팅 찾기 비교

by 취미창가 2016. 2. 27.
반응형

웹호스팅 업체는 너무 많지만, 자신에 맞는 저렴하고 좋은 웹호스팅을 찾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모든 웹호스팅을 한데 모아놓은 곳이 없기 때문이죠. 가장 필요한 웹호스팅 서비스를 찾으려면 각 홈페이지에 들어가봐서 비교를 해보고 정보를 스스로 모아야합니다. PHP버전과 Mysql버전도 천차만별이라 자신이 필요한 조건에 맞는 것을 찾기란 너무 힘든 일입니다.


그런데 웹호스팅 사이트들의 정보를 가져와서 비교해주는 사이트가 있다면 어떨까요?

산스팅은 웹 개발자들이 자신이 필요로 하는 웹호스팅 조건을 찾고 자신이 찾은 것을 비교할 수 있게 해놓은 비영리적 사이트입니다.
오토셋이라는 비영리 기반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을 만드시는 차오이라는 분이 이것 또한 만드신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드네요.

웹호스팅 검색기를 통해서 자신이 필요한 웹용량, 웹 트래픽 용량, 1년 이용료를 설정해서 자신에 맞는 웹호스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조건 항목은 상당히 직관적이며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조건을 맞춰 검색하면 아래에 서비스 사이트, 상품명, 웹용량, 트래픽, DB용량, 지원언어 그리고 가격까지 상세하게 나열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로그인 없이 자체 스크랩 기능을 가지고 있어 스크랩에 해당하는 별 표시를 누르면 우측 상단에 표시가 되며, 선택한 상품들을 가지고 비교표를 만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비교표를 만들어보면 서버 소재지 및 VAT 포함 가격인지 등 정보들이 너무나도 상세하고 보기좋게 나와 감탄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최근 비교된 웹호스팅 상품들을 보여주면서 자신이 참조 할 수도 있게 해놓았습니다.

또한 웹호스팅 비교 항목을 누르면 호스팅 사이트에 따른 PHP버전 정보와 Mysql 버전정보가 뜨면서 가장 비교가 많이 된 순위 즉, 인기 순위로도 정리가 됩니다. 위에 항목을 보시면 PHP말고도 ASP.net JSP node.js 등도 있지만, 사이트가 계속 개발 중인지라 아쉽게도 계획 중 만 뜨네요.




산스팅 홍보 영상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비영리적으로 하신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