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디자인을 고려한 깔끔한 LG일체형PC 22VD240-LX10K - 프리뷰

by 취미창가 2014. 2. 4.
반응형

 

제가 이번에 프리뷰 해볼 제품은 22VD240-LX10K라는 LG의 일체형PC입니다.

일체형 PC란 모니터와 본체가 하나로 되어있어서 공간확보에 상당히 용이하고 좁은 실내를 넓게 쓸수 있게 하는 컴퓨터입니다.

또한 본체뿐만아니라 자체적으로 스피커, 웹캠까지도 탑재가 되어있기도 합니다.

위 제품은 전부다 탑재되어있는경우이고요.

 

 

 

 

컴퓨터 주변기기의 갯수가 현저하게 줄어듦에 따라 부가적인 선들이 훨씬 적어지니 깔끔하고 편리해진다는 장점이있습니다. 굳이 비교해서 이야기하자면, 노트북을 모니터형태로 만든것입니다.

차이는 노트북처럼 이동이 불가능하고 노트북처럼 배터리가 없다는 점이죠.

 

 

 

 

 

여러 일체형PC들이 시중에 많이 있지만, LG의 22VD240-LX10K는 비교적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실내 인테리어에도 알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이런 컴퓨터를 커피숍에서 봤었는데 그것도 마찬가지로 LG의 일체형 PC였습니다.

이 컴퓨터가 상당히 커피숍의 분위기와 어울리더군요.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무난한 디자인이여서 그런지 보기 좋았습니다.

 

또한, 따로 본체를 아래에 두지 않아서 옆에 배치되있던 다른 컴퓨터들처럼 앞에앉았을때 발에 부딪히는 본체가 없어서 편리하기도했습니다.

 

 

 

일체형PC에는  LX10K와 LX11K가 있는데 두개의 차이는 램차이입니다. 대략 램이 2G정도 차이나는데 가격은 약 5만원정도 차이가있습니다.

실제로 LX10K를 구매하려고 할때 옵션 중에 메모리 업그레이드 옵션이 있는데 그것도 4G로 업그레이드하려면 5만원이 듭니다.

 

일단 스펙에 대해서만 간단히 써보겠습니다.

 

OS 미탑재

디스플레이: IPS Full HD LED Display(1920x1080) 54.6cm

CPU: 인텔 인사이드 쿼드코어 N2910프로세서(1.6GHz)

메모리: 2GB

저장장치: HDD 500GB

그래픽: Intel HD Graphics

웹캠: HD웹캠 720p

무선:  802.11ac

2채널 스피커

마이크 내장

 

와이파이도 되니 인터넷에 따로 선이 필요하지 않아 인터넷선도 줄여서 번거러움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로도 잘 알아주는 LG인만큼 이 일체형 PC의 디스플레이는 좋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스펙이랑 디자인등을 따져봤을때 이 컴퓨터는 문서작업 동영상 인터넷 서핑을 하기에 딱 알맞은 컴퓨터입니다.

 

 

컴퓨터 게임은 잘 안 즐기고 컴퓨터로는 주로 문서작업만 하고 영상만 보는데 집안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하고 싶으시다 하는 분, 그리고 커피숍과 같은곳에서 컴퓨터가 필요한데 인테리어에도 적합한것이 필요하다라고 생각하시면 이런 컴퓨터가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