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테그라 노트 7 체험단 모집한답니다!

by 취미창가 2014. 2. 2.
반응형

 

게이밍에 최적화 되어있는 테그라노트7 체험단 모집을 현재 진행중이라고합니다.

기한은 무려 2월 9일까지입니다.

엔비디아를 정말로 사랑해서 그 회사의 취직을 꿈으로 하는 한 친구가 엔비디아 페이스북에서 알려주는 덕분에 알게 됬습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이 테그나노트7이 무려 PS3급의 그래픽을 구현할수 있다고합니다.

자사의 뛰어난 성능의 그래픽카드로 유명한 엔비디아 인만큼 그 이야기가 사실일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엔비디아 테그라4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있어서 CPU만큼은 그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강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체 Tegra Zone을 통해 콘솔급 게임들을 테그라 노트를 통해 접해볼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타일러스 펜도 포함하고 있어서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껴 볼 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27000정도로 넥서스7을 생각해 봤을때는 정말로 이거야 말로 가성비가 뛰어난 태블릿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한번 체험해보고싶다는 생각에 체험단을 신청하기는 합니다만.. 결과는 어찌될지모르겠네요 ㅎㅎ

진행기간이 무려7주라는게 무섭긴합니다...

 

체험단 신청방법은 

1. 체험단 모집홍보글을 블로그에 포스팅

2. 엔베디아 페이스북 메시지 혹은 이메일을 통해 

  개인블로그 주소 ,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블로그 일 평균방문자수를 순서대로 적어서 보내주시면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2일로 페이스북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고합니다.

하지만 체험단에 선정되신분들은 꼭 2월 17일에 있을 발대식에 참여해야하며, 불참시 자격이 취소됩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알아본 결과 오리엔테이션(발대식)은 서울에서 있을 예정이라고하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엔비디아 블로그: http://blog.naver.com/kor_nvidia/40205243539

엔비디아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NVIDIAKorea?hc_location=timeline

를 들어가셔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