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얼떨결에 국제전자센터구경- PS4 체험단 발대식다녀왔습니다!

by 취미창가 2013. 12. 18.
반응형

서문


 

 

오랜만에 출시되는 소니의 콘솔기기 PS4(플레이 스테이션4)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은 대단했습니다.

그만큼 이번 체험단에도 엄청난 인파가 몰려서 저는 안될 것같지만 에라 모르겠다 하는 심정으로 신청을

해놓고 쌔까맣잊어버렸습니다.

 

 

 

 

 

리뷰를 너무 잘하시는 분들도 많고 블로그가 저보다도 훨씬 더 잘되시는 분들도 많아 안될것같아 기대도 안

했었던것이 막상 되고 나니 흥분을 주체할 수가 없었습니다.

당장 서울행 기차를 예매해버렸죠.

 

중간에 3시반이었던 OT가 3시로 옮겨졌다는 소식에 취소하고 다시 예매하긴했지만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그런데 다시 예매하고 얼마 안지나 원래시간인 3시반으로 옮겨졌다고 문자가 오더군요...ㅠ)

 

 

 

 가는길


  

 

학교에서 출발하여 기차를 타기 위해 서대전역까지 걸어가다가 점심을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코스트코 식당에 들렀습니다.

 

 

 

 코스트코 식당에서 주문한 불고기 베이크와 콤비네이션 피자 한조각!

이 정도면 적당하겠지 하고 열심히 먹기 시작했는데....

역시나 생각보다 훨씬 많았어요ㅠ

 

 할 수 없이 불고기 베이크는 반쯤 버리고 다시 기차역으로 떠났습니다.

그렇게 무궁화호를 타고 영등포역에서 내려 열심히 Tmap으로 길을 찾아보면서

국제전자센터까지 이동했습니다.

 

 

 

 

 

 

국제전자센터


 

 

 

지하철로 남부고속터미널역에서 내리니 바로 앞에있던 국제전자센터.

그냥은 몰랐겠지만 앞에 떡하니 PS4가 붙어있어 아~ 여기가 국제전자센터인가 보다

하고 바로 알 수가 있었어요.

 

 

 

저는 이날 국제전자센터에서 대체 뭐가 일어나는지도 몰라서 사람들이 왜이리 많이 모여있는지

정말 궁금했어요.

그냥 단순히 여기서 기다리면 PS4살 수 있나보네... 하고만 있었습니다.

설마 런칭행사를 여기서 할줄이야 상상도 못했네요.;;

 

 

 

 


 

 

 3시라고 온 문자때문에 스케쥴을 3시에 잡아놨더니 정말 약속장소에 딱 3시에 도착했습니다.

SONY측 미모의 여성 2분께서 한분은 세팅을 하고계셨고 한분은 앉아서 열심히 뭔가를 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뭐 할지를 몰라 들어가서 두리번 거리고 있으니 세팅하시던 분께서 아직 준비가 안됬으니

주위의 게임샵이라도 둘러보다고 3시반에 와달라고 하셔서 한번 국제전자 센터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국제전자센터 11층에서 본 화장실 경치가 좋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국제전자센터 11층은 음식점이 잔뜩있는 식당가입니다.

그리고 11층 끝에는 교보증권이 입주해있습니다.

 

 

 

 

 

게임샵을 찾기위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0층에 내려가봤는데 여기에는 기업밖에 없더군요.

왠지 아래층에도 기업들만 입주해있을 것 같아 그냥 11층에서 기다릴까 하다가 10층도 내려가봤습니다.

 

 

 

 

 

10층부터가 게임샵이더군요.

10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내려가면 바로앞에있는 한우리!

대전에도 한우리 게임샵이 있는데 여기가 그 한우리 본점인가봐요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다들 콘솔이나 게임시디를 사려고 둘러보고있는 것이겠죠?

9층에는 위 사진처럼 주로 콘솔게임기나 시디, 주변기기를 판매하는 매장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초상권을 위해 행인 1,2,3얼굴에 스티커 및 앉아계신분들 얼굴에 모자이크 처리~)

 

9층 한구석에는 사람들이 바닥에 잔뜩 앉아있습니다.

PS4구매는 1층에서하는것같은데 9층에서도 구매를 할수있는건가봐요?

잘은 모르겠네요 왜 앉아계시는건지..

 

 

 

 7~8층에는 컴퓨터 및 공유기등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7층까지 대충 둘러보니 벌써 3시반이 다 되어가네요.

 

 

 

 

 

 

 다시 모임장소인 교보증권 서초교육센터로 가기위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올라왔습니다.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면 바로앞에 나타나는 교보증권 서초 WM센터.

의 오른쪽에 교육센터문이 따로 있습니다.

 

 

너무 길어지는 것같아 이쯤에서 자르고~

다음포스팅에서 계속진행하겠습니다!

 

 

 

플스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