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신월] 크라이시스2(Crysis2) New York-Polly Scattergood [듣기/다운로드/가사](고요,암울)

by 취미창가 2011. 3. 26.
반응형
크라이시스2 트레일러 -Reveal





 

다운로드 링크: 받기



Start spreading the news, I'm leaving today
소식을 퍼뜨리기 시작해요 , 난 오늘 떠날거에요

 

I want to be a part of it - New York, New York
난 뉴욕, 뉴욕의 한 부분이 되고 싶어요

 

These vagabond shoes, are longing to stray
이 방랑자의 신발들은 떠나고 싶어하네요 

Right through the very heart of it - New York, New York
뉴욕, 뉴욕의 바로 그 중심을 통해서

 

I want to wake up in a city, that doesn't sleep
난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깨어나고 싶어요

 

And find I'm king of the hill - top of the heap
그리고 내가 우두머리인것을 알기 위해서- 
These little town blues, are melting away
이 작은도시의 우울증은 녹아내리네요

 

I'm gonna make a brand new start of it - in old New York 
나는 이 오래된 뉴욕에서 새로운 시작을 할거에요 

If I can make it there, I'll make it anywhere
만약 내가 거기서 시작을 할 수 있다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을거에요

 

It's up to you - New York, New York
그건 네게 달렸어요 - 뉴욕, 뉴욕-

 

New York, New York
뉴욕,  뉴욕-

 

I want to wake up in a city, that never sleeps
난 절대로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깨어나고 싶어요

 

To find I'm a number one, head of the list,
내가 최고라는것을, 우두머리라는것을,

 

Cream of the crop at the top of the heap.
가장최고의, 최상층이라는것을 알기위해.

 

These little town blues, are melting away
이 도시의 우울증은 녹아내리네요

 

I'm gonna make a brand new start of it - in old New York
난 이 오래된 뉴욕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어요 

If I can make it there, I'll make it anywhere
 내가 만약 거기서 성공할 수 있다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을거에요

 

It's up to you - New York, New York
그건 당신에게 달렸어요 - 뉴욕, 뉴욕-

 

이 음악은 크라이시스2 트레일러 에 사용됬던 New York 이라는 노래입니다

Polly Scattergood라는 가수가 불렀고요

고요하고 슬픈느낌이 대체적으로 나는 음악이네요

크라이시스2의 뉴욕이 폐허가된 상황을 생각하면 정말로 딱 알맞는 노래이네요

즐겁게 듣다가 가세요~

반응형

댓글